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영화 <죽여줘 제니퍼> 줄거리 결말 (스포O)

by AL LEE ME 2021. 11. 19.

죽여줘! 제니퍼 줄거리

 

 

 

제니퍼와 니디는 어릴적부터 친한 소꿉친구다. 어느날, 동네 작은 술집에 록밴드가 공연하러 온다는 소리를 들은 제니퍼는 니디를 데리고 그들의 공연을 보러 간다. 하지만 공연 중에 불이 나고, 술집에 있던 마을 사람 대다수가 불에 타 죽게된다. 제니퍼를 데리고 화장실 창문을 통해 탈출에 성공한 니디는 집에 돌아가려 했다. 하지만 제니퍼는 니디가 아닌 밴드 멤버들을 따라간다. 혼자서 집에 돌아온 니디는 제니퍼가 걱정되는 마음에 잠을 쉽게 이루지 못한다. 바로 그때 온몸이 피투성이 인채로 나타난 제니퍼가 검은 액체를 토하고 사라진다. 

 

 

다음날, 전날밤의 모습과는 달리 멀쩡한 모습으로 나타난 제니퍼는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학교 생활을 이어간다. 학교에서는 전날밤 일어난 술집 화재 사건으로 잃은 학생들을 애도하며 슬픔에 잠겨 있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제니퍼의 본색이 들어나기 시작한다. 친구를 잃은 슬픔에 빠져 있는 남학생을 유혹한 제니퍼는 그를 숲속으로 데려가서 잡아먹는다.

 

그러던 어느날, 제니퍼는 니디에게 모든 사실을 고백한다. 마치 악마와도 같았다는 밴드 멤버들을 따라간 그날밤 제니퍼는 그들에게 사탄의 제물로 바쳐진다. 무명 록 밴드 멤버들은 사탄의 힘을 빌려서라도 유명 밴드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처녀가 아니었던 제니퍼는 부작용으로 악마가 씌여 살아서 돌아온것이다. 그 뒤에 심한 배고픔을 느끼며 사람을 잡아먹기 시작한 제니퍼는 피부에 생기가 돋는다. 며칠 후, 댄스파티가 열리고 제니퍼는 댄스파티로 향하는 니디의 남자친구 칩을 유혹한다.

 

 

 

 

남자친구 칩이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니디는 뒤늦게 칩을 찾으러 댄스파티장을 나온다. 칩을 유혹해 인적드문 건물 안으로 들어온 제니퍼는 그를 잡아 먹기 시작하고, 칩의 비명 소리를 들은 니디가 사건 현장에 도착한다. 하지만 이미 제니퍼에게 목을 뜯긴 칩은 사망하고 제니퍼는 칩의 마지막 공격을 받고 도망친다. 남자친구를 잃은 니디는 슬픔에 빠진채 칼을 들고 제니퍼를 찾아간다. 그리고 제니퍼의 가슴에 칼을 꽂아 그녀를 죽게 만든다. 제니퍼를 죽인 니디는 감옥에 갇히지만, 악마인 제니퍼에게 물린 후 악마의 능력을 얻게 된 니디는 감옥을 탈출하여 제니퍼를 악마로 만든 록밴드 멤버들을 모조리 죽여 복수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