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홍대생들이 자주 간다는 가성비 백반 맛집 향미 방문 후기

by AL LEE ME 2022. 5. 25.

홍대 근처에는 가성비 백반 맛집이 모여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505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향미입니다. 향미의 가장 큰 장점은 한식이 먹고 싶을 때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은 오래되어 보이나 가게 내부 청결 수준은 나쁘지 않습니다. 향미에서 사람들이 자주 먹는 음식은 제육 볶음 입니다. 보통 6000~ 7000원 선에 가격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향미 가게 이미지입니다
향미

 

점심시간 때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라 오후 1시이후에 도착하면 편하게 자리 잡으실 수 있습니다. 향미에서 먹어본 음식은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인데요. 우선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나옵니다.

 

 

혼자 가서 먹어도 기본적으로 김치, 도토리묵, 어묵 등 밑반찬이 다섯 가지 정도 나옵니다. 우선 순두부찌개는 얼큰합니다.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 맛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순두부 아래에 계란이 들어 있어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제육볶음 이미지입니다
제육복음

 

제육볶음은 기본 맛에 충실한 맛입니다. 엄청 달지도 않고 평소 생각하던 제육볶음 맛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6,000원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가성비 좋은 음식입니다. 양도 혼자서 먹기에 충분하며 무엇보다 밑반찬이 나와서 정말 좋습니다. 

 

사장 아주머니 피셜로는 방송국에서 맛집 촬영을 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는데 가성비 맛집이기는 하나 제육볶음은 어디서나 먹어 볼 수 있을 법한 맛이었습니다. 그러나 순두부찌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순두부찌개 먹으러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