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 및 소식

넷플릭스 추천 로맨스 영화 인기 BEST4

by AL LEE ME 2021. 12. 2.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영화 어바웃타임 포스터다고마츠 나나 주연의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포스터다화가 모드 루이스의 실화 영화 내사랑 포스터다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포스터다
네편의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어바웃 타임>

팀과 메리는 사랑에 빠졌다
영화 어바웃타임

 

개봉 : 2013.12.05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국가 : 영국

러닝타임 : 123분 

 

 

21살 성인이 된 날, 아버지로부터 놀라운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 팀은 시간 여행 능력을 쓸 수 있는 능력자다. 런던에 올라와 변호사 일을 하며 지내다가 우연히 친구 따라 방문한 식당에서 메리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시간 여행 능력으로 돈도 명예도 아닌 사랑을 선택한 팀이 메리를 사수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다. 또한, 팀처럼 시간 여행 능력을 쓸 수 있는 그의 아버지가 들려주는 인생의 교훈 혹은 삶의 지혜는 정말 감동적이다. 메리와 팀의 사랑도 좋았지만, 팀과 아버지와의 관계도 이 영화의 관람 포인트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에미와 타카토시의 첫만남이다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개봉 : 2017.10.12

장르 : 멜로/판타지, 로맨스

국가 : 일본

러닝타임 : 110분

 

 

스무 살이 된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만난 에미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타카토시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인연을 맺게 되고, 매일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어느 날부터 눈물을 보이는 에미로부터 그녀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듣게 된 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지는데,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이 반대로 흐르고 있었다. 교차되는 시간 속에 두 사람이 오직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30일뿐이었다. 남녀 주인공의 시간이 거꾸로 간다는 설정이 흥미로우며, 에미의 역으로 나오는 고마츠 나나가 정말 예쁘게 나온다. 타임슬립 소재만 빼면 전형적인 일본 로맨스물로 잔잔한 일본 감성을 좋아한다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내 사랑>

모드는 에버렛과 결혼한다
영화 내사랑

 

 

개봉일 : 2017.07.12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국가 : 아일랜드, 캐나다

러닝타임 : 115분

 

 

어릴 적부터 몸이 불편한 장애를 갖고 있는 모드는 가족으로부터 독립을 하기 위해 가정부를 구하는 에버렛의 집으로 들어가게 된다. 몸이 불편해서 집안일을 하는 게 서툴렀던 그녀와 사람 대하는 게 서툴렀던 에버렛의 첫 만남은 시작부터 삐그덕 거리기 시작한다. 하지만 투박한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사랑에 스며드는 과정이 인상적인 영화다. 화가 모드 루이스의 실화를 모티브로 만든 영화로 극 중에서 모드는 에버렛의 집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달리 마음을 풀 때가 없었던 모드가 선택한 방법이 그림이었던 것이다. 그녀의 그림이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은 갈등을 겪기 시작하는데, 때론 투박한 사랑이 더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개봉일 : 2018.03.22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국가 : 이탈리아, 프랑스, 브라질, 미국

러닝타임 : 132분

 

 

1983년 이탈리아 열일곱 소년 엘리오는 가족 별장에 방문한 스물네 살 청년 올리버를 보고 뜨거운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성이 아닌 동성을 좋아하는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껴 잠시 다른 여자와 데이트도 해보지만, 그럴수록 엘리오는 더욱 올리버를 사랑하는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요즘 드니 빌뇌브 감독이 연출한 영화 <듄>으로 슈퍼 스타가 된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로 퀴어 영화이지만, 사실상 첫사랑 영화로 봐도 될 만큼 퀴어적인 면이 강조되지 않지만 소재가 퀴어물이다 보니 호불호가 가릴 것이다. 하지만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하여 미장센도 아름답고, 무엇보다 티모시 샬라메의 팬이라면 한 번쯤 봐야 할 영화이다. 

댓글